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생중계

뉴스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생중계

Cannondale_Garmin_Launch_tit.jpg

캐논데일 가민 프로사이클링 팀의 프레젠테이션이 한국시간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캐논데일은 2013년 8월, (구)가민-샤프 프로사이클링 팀의 UCI 월드투어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슬립스트림 스포츠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세계에 알린 바 있다. 이 계약으로 2015년부터 (구)가민-샤프 프로사이클링 팀은 캐논데일의 자전거를 사용하며 팀의 이름도 ‘팀 캐논데일-가민(UCI 등록명 기준)’으로 변경했다.

Cannondale_Garmin_Launch_01.jpg

팀 케논데일-가민의 팀 프레젠테이션이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캐논데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팀 캐논데일-가민은 라이더 헤제달, 톰 다니엘슨, 댄 마틴, 앤드류 탈란스키, 에드워드 킹, 다비드 포르모로 등을 포함해 총 27명의 선수가 있으며 ‘깨끗한 스포츠로서의 사이클’을 지향하는 슬립스트림 스포츠의 철학에 따라 도핑 경력이 전무한 선수만으로 구성됐다고 알려졌다.

슬립스트림 스포츠와 캐논데일은 이 팀의 출범을 알리는 팀 프레젠테이션을 한국시간 1월 8일, 오전 10시 30분(미국 동부시간 1월 7일 오후 8시 30분)부터 미국 뉴욕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아울러 캐논데일은 이번 팀 프레젠테이션에서 2015시즌에 선수들과 팀에서 사용할 복장과 장비를 소개할 예정이어서 사이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캐논데일-가민 팀 프레젠테이션 중계사이트

■관련기사: 캐논데일, 가민-샤프 타이틀 스폰서 확정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