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 기흥인터내셔널)이 오는 5월 30일(토), 지로 디탈리아 2015(Giro d’Italia) 20스테이지를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지로 디탈리아 2015의 20스테이지는 이탈리아 서북부의 생 빈첸트를 출발, 프랑스 접경지역인 세스트리에레까지 키조네 강을 따라 199㎞를 달리게 된다. 경기 후반부 해발 2178m에 달하는 산간지대인 콜레 델레 피네스트레를 통과할 뿐만아니라 골인지점도 해발 1870m의 산간마을이기에 이번 지로 최후의 난관이라고 꼽히는 구간이다.
와츠사이클링이 오는 5월 30일, 한남동 매장 지하 홀에서 지로 디탈리아 20스테이지 중계방송을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와츠사이클링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한남동 매장 지하 홀에서 지로 디탈리아 최후의 접전을 함께 관람하는 ‘와츠 지로 20’을 진행한다.
관람객에는 경기 중 갈증을 달래줄 맥주가 무료로 제공되며 후원사인 스캇노스아시아, PVS컴퍼니(POC), 아딕스디스트리뷰션(리자인)이 제공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는 행운도 기다린다. 한편, 와츠사이클링은 이 날 관람객에게 매장의 전 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며, ‘스테이지 우승자’를 맞추는 사람에게는 전 품목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와츠사이클링은 “세계 3대 그랜드투어이자 전 세계 사이클 팬들의 축제와도 같은 지로 디 이탈리아를 사이클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히고 “많은 사람들이 와츠사이클링에 와서 이번 지로 디탈리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될 20스테이지를 함께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