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8일, 자이언트코리아가 남산제이그랜드하우스에서 2016 신제품 발표회를 연다.
지금까지 자이언트 신제품 발표회는 미디어와 대리점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는데 이번 발표회에는 일반 소비자들도 참석할 수 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뉴 TCR과 새로운 용품라인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1·2부로 나눴다. 1부는 딜러 쇼, 2부를 일반 소비자들이 참석할 수 있는 뉴 TCR 런칭파티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트코리아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뉴 TCR 런칭을 기념한 파티를 연다.
소비자 대상의 뉴 TCR 런칭파티는 8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이며 수많은 라이더들이 오고가는 곳이자 남산 업힐이 시작되는 곳, 국립극장 맞은편에 위치한 남산제이그랜드하우스(구 남산자유센터웨딩홀)에 행사장소를 마련했다.
뉴 TCR 런칭파티의 개최는 뉴 TCR과 새로운 용품라인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반영됐다고.
자이언트코리아는 뉴 TCR 런칭파티의 참석자를 파악하기 위해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사전접수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기념품이 든 자이언트 라이더킷과 손목밴드 라이트가 지급된다.
만에 하나 사전접수를 놓쳤다고 해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사전신청을 하지 않아도 행사당일 현장접수로 얼마든지 참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뉴 TCR 런칭파티의 사전접수는 오는 7월 31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한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라이딩을 즐기다가 들를 수 있는 보급소나 휴게소처럼 편안한 파티현장을 준비하겠다”며 많은 동호인들이 찾아주길 당부했다. 뉴 TCR 런칭파티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트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