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가 리마(LIMAR) 헬멧의 국내 공급을 개시한 것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후 이벤트 참여자들을 추첨해 헬멧을 선물할 계획이다.
엘파마는 8월 들어 사이클, 스키, 스노보드 등의 헬멧과 선글라스로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 리마의 헬멧을 국내에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초경량 헬멧인 울트라라이트 플러스, 에어로 헬멧인 007 등을 앞세워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리마의 초경량 헬멧 울트라라이트 플러스.
에어로 헬멧 007.
울트라라이트 플러스는 리마의 대표 모델로 UCI 프로컨티넨털 팀인 다이렉트 에너지 프로사이클링 팀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헬멧이다. 더블셸 인몰드 방식으로 제작해 외관이 미려하고, 부위에 따라 밀도가 다른 압축스티로폼을 사용해 충격분산성도 뛰어나다. 22개의 통기구가 있어 빠르게 내부의 열을 배출할 수 있으며 175g이라는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에어로 헬멧 007 또한 다이렉트 에너지 팀과 협업한 제품이다. 통기구를 최소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공기역학성능을 높인 헬멧이다.
엘파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리마 헬멧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헬멧을 선물한다.
엘파마는 “리마 헬멧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를 추첨해 헬멧을 선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5일 엘파마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예정. 자세한 내용은 엘파마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참조.
■㈜엠비에스코퍼레이션 www.elfama.com ☎1544-7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