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레드사이클링 후원

뉴스스캇, 레드사이클링 후원
Scott_Red_tit_img.jpg

글/사진 : 신용윤

스캇노스아시아가 마스터즈 사이클 팀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한다.

지난 1월 21일, 서울 하월곡동 영원빌딩에서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사이클링이 후원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스캇노스아시아 송우주 상무와 임직원,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Scott_Red_01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MCT 팀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한다.

레드사이클링은 대한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마스터즈 사이클투어(이하 ‘MCT’)와 각종 그란폰도 등에서 활약하는 동호인 사이클 클럽이다. 2017 시즌엔 MCT가 2개 리그로 개편된 됨에 따라 스페셜리그 1개 팀, DMZ 리그 2개 팀 총 28명의 팀원이 활동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레드사이클링 스페셜리그 팀은 1년간 스캇 포일을 팀 바이크로 운용하게 됐으며, 유니폼과 용품도 지원받는다.

Scott_Red_02_img.jpg
1월 21일 체결한 후원협약으로 레드사이클링 스페셜리그 팀은 1년간 스캇 포일을 팀 바이크로 운용한다.
Scott_Red_03_img.jpg
스캇의 송우주 상무는 “포디움에 서려는 욕심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딩을 해달라”고 참석한 레드사이클링 팀원들에게 당부하며, 새해 덕담을 했다.

스캇노스아시아의 송우주 상무는 “명망 높은 클럽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협약식은 상호 신의를 지키겠다는 뜻입니다. 그 취지에 따라 계약 조항에 연연하기보다 항상 서로 존중하고 협조하는 관계가 됐으면 합니다. 스캇이 여러분들을 후원하는 것은 건강하고 즐거운 사이클링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에서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안전이 가장 큰 덕목이겠죠. 포디움에 서는 것보다 안전을 더 우선하시고, 스캇 자전거와 함께 항상 즐겁게 라이딩하시기 바랍니다”라고 후원에 대한 취지를 담아 덕담을 했다.

Scott_Red_04_img.jpg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은 “스캇의 후원으로 팀원들이 안정적이게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에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은 “레드사이클링에 호의를 베풀어주어 고맙습니다. 2016년은 팀원들이 크게 늘어난 해였다면, 올해는 후원에 힘입어 내실을 다지는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레드사이클링의 강점은 오랫동안 함께한 회원들이 많고 운영기반이 튼튼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스캇의 든든한 후원이 더해져서 더 안정적으로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답했다.

레드사이클링은 2월 첫째 주 2017년 첫 팀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며, 2월 25일 강진투어를 시작으로 시즌 활동에 들어간다.

Scott_Red_05_img.jpg
레드사이클링은 오는 2월 MCT 강진을 시작으로 시즌활동에 들어간다.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