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용윤
사진 : 와츠사이클링
와츠사이클링이 2017 새 시즌을 맞아 얼리 버드 스페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커스텀 바이크 브랜드 사르토(SARTO)와 파소니(PASSONI)의 프리미엄 로드바이크를 20% 할인 판매하는 것. 제품 구입 시 5월 개최 예정인 남해투어 초청권을 비롯, 와츠사이클링 전 지점에서 5% 추가 할인과 커피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는 멤버십 특전이 주어진다.
주문제작 카본 로드바이크인 사르토 세타. 프레임 무게는 740g이며, 프레임셋으로만 판매한다.
사르토 세타는 440(XXS)~585(XXL)까지 7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르토 세타(SETA)는 유려한 튜빙에 프레임 무게가 740g에 불과한 경량 로드바이크이다. 토레이사의 고강성 카본인 M46J와 M55J가 사용되어 카본 커스텀 바이크가 약하고 무르다는 선입견을 일소해 버릴 만큼 내구성과 강성 모두 유수의 레이스 바이크 못지않은 자전거라고. 이번 행사에선 프레임셋으로만 2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할인가는 520만원(정가 650만원)이다.
완성차로 판매되는 파소니 프리마. 캄파뇰로 레코드 풀셋을 장착했고, 휠셋은 샤말-밀레를 쓴다. 사이즈는 500~580㎜까지 5가지 사이즈가 있다.
티타늄 고유의 느낌과 섬세한 용접이 돋보인다.
프리마는 동양인 신체 특성을 반영한 지오메트리로 생산되며, 다채로운 색상으로 커스텀 도색이 가능하다.
파소니 프리마(PRIMA)는 섬세한 용접과 감각적인 마감이 돋보이는 티타늄 로드바이크인데, 국내 출시되는 프리마는 동양인의 신체특성을 반영한 지오메트리로 제작되는 점이 특징이며 완성차로 판매된다. 캄파뇰로 레코드 풀셋을 장착했고 휠셋은 캄파뇰로 샤말-밀레, 핸들바와 스템은 치넬리 디나모, 안장은 셀레이탈리아 SLR 티타늄 레일을 사용했다. 행사가격은 960만원(정가 1200만원)이고 2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