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어바이크의 커스텀 컬러 프로그램인 ‘마이데어(MYDARE)’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된 것을 기념해, 데어바이크의 국내공급사인 벨로직이 9월 한 달간, 마이데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데어 웹사이트에서 자신만의 데어바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는데,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된 4개의 팔레트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프레임의 기본 색상(팔레트 당 2~14개, 총 24개 색상)을 고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일부 팔레트는 기본 색상에 조합되는 두 번째 컬러를 고르는 단계도 있다. 프레임의 색상 지정이 끝나면 다음은 다운튜브에 붙여지는 데칼의 색상과 크기를 정하는데, 두 가지 컬러가 세 사이즈로 준비된다. 프레임 보호를 위한 마감 페인트(유광과 무광)를 선택하면 마이데어를 통한 나만의 데어바이크가 완성된다.
벨로직은 마이데어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마이데어 커스텀 페인트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스탠다드 컬러 프레임 가격으로 커스텀 페인트인 마이데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자신이 디자인한 마이데어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마이데어 SNS 공유 이벤트
1 데어바이크 대리점 방문
2 마이데어 웹사이트 접속
3 본인이 디자인한 마이데어를 개인 SNS에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 #MYDARE, #방문한매장명
4 매장에서 SNS 인증 후 마이데어 자수 패치 수령(선착순)
■ MYDARE 커스텀 페인트 비용 지원 이벤트
9월 한 달간, 스탠다드 컬러 프레임을 커스텀 페인트인 마이데어로 무료 업그레이드
■ 마이데어 웹사이트 바로가기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