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용윤, 사진 : 와츠스포츠
와츠사이클링이 추운 겨울을 후끈하게 날 수 있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동계를 맞아 실내훈련장 운영과 라이딩 인증도장을 모으는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는 것.
와츠사이클링 한남 본점에서 운영하는 실내훈련장은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매월 총 1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비용은 월 5만원이다.
실내훈련장 이용자들은 트레이너와 파워탭을 대여 받을 수 있고, 샤워실은 물론 자전거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와츠사이클링이 취급하는 스톡, 리떼, 파소니, 사르토, 페스카 사용자의 경우 월 선착순 5명에 한하여 훈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면밀한 동계훈련을 위한 파워트레이닝/FTP 테스트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파워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한남 본점 채성훈 트레이너(idylos@naver.com)와 하남점 김진영 점장(bapho@khg.kr)에게 이메일 또는 방문 상담 후 진행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는 추위에 굴복하지 말자는 뜻으로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와츠사이클링 한남, 고양, 하남점 모두 실시하는 이 행사는 각 지점 어느 곳에서든 스탬프 카드를 발급 받아서 라이딩할 때마다 들러 도장을 받으면 된다.
도장 5개를 모으면 의류 구입 시 20% 할인, 10개를 모으면 3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탬프투어 참가자에게는 각 지점 방문 시 마다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고. 스탬프투어는 12월 한 달만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