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용윤, 사진 : 벨로직
휠셋 브랜드 어윈사이클링(이하 ‘어윈’)의 수입공급사인 ㈜벨로직이 2018 시즌 대비 휠셋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7년부터 2년째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는 벨로직과 어윈의 고객 사은 이벤트다. 명목은 점검 서비스이지만 그 내용을 보면 휠 트루잉, 허브 분해정비, 그리스 도포 등 휠 전반의 정비가 포함되어 점검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다.
이 행사에서 가장 크게 주목할 부분은 제품 무상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모든 어윈 휠셋을 대상으로 한, 1년에 단 한 번 있는 서비스라는 점이다. 더구나 2차 구매(중고구매) 제품 또한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다.
단, 손상이 심각한 부품이나 소모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엔 의뢰자에게 관련 내용을 안내 후, 실비만 청구한다. 부품교체 비용은 정상부품가에서 30% 할인한 금액이고, 별도의 공임은 받지 않는다.
이번 행사는 1월 5일부터 2월 5일(도착제품)까지 실시하며, 서비스 의뢰는 ㈜벨로직 본사에 직접 방문접수하거나 택배로 발송하면 된다. 택배 접수의 경우 발송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되, 정비 후 의뢰자에게 발송하는 비용은 벨로직이 부담한다.
아울러 무상점검 후기나 제품사용 후기를 본인의 SNS에 올리고, 이메일(info@velogic.co.kr)로 URL을 접수하면 서비스 기간 후 10명을 추첨해 7만원 상당의 어윈 휠셋 가방을 선물할 예정이다.
벨로직은 이번 행사에 “2018 걱정 없이 라이딩하자”라는 표어를 내걸고, 올 시즌 어윈 사용자들이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