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용윤, 사진 : 엠비에스코퍼레이션
스포츠 자전거 브랜드 엘파마의 제조공급사, ㈜엠비에스코퍼레이션이 지난 3월 18일, 창원 안민 MTB 파크에서 ‘2018 엘파마 라이딩 캠프’를 열고, 임직원과 각지 동호인을 포함한 아마추어 선수들과의 친선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엘파마 라이딩 캠프는 엠비에스코퍼레이션과 각지 동호인·아마추어 선수 간 친목을 도모하는 행사로, 올해는 창원지역 후원 팀인 팀 엘파마를 비롯 경남, 대전, 울산, 전북의 동호인 60여명이 모였으며 ㈜엠비에스코퍼레이션 김병철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친선경기와 후속행사로 진행됐다. 친선 경기는 안민 MTB 파크의 XC코스를 각 팀 선수들이 계주로 달려, 가장 빨리 들어오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어진 후속 행사에선 다양한 경품이 쏟아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엘파마는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도 각지 동호인들을 초청할 수 있어 기쁘다. 본 행사가 동호인·아마추어 선수들의 화합과 친목의 장이 되었으면 하며, 모든 참가자가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알리는 전도사가 되었으면 한다”는 김병철 대표이사의 말을 인용하며, 향후에도 동호인들과 어우러지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는 뜻을 알렸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 www.elfama.com ☎(055)265-9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