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이 데어바이크의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데어바이크 프레임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자전거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벨로직이 데어바이크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제1회 데어바이크 프레임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디자인 바탕이 되는 모델은 데어바이크 MR1s RB이며 벨로직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첨부된 템플릿을 다운받아서, 자유롭게 프레임의 그래픽과 데칼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정확한 색을 구분하기 위해, 팬톤 또는 RAL 페인트 번호와 같은 색상 참조 라벨을 지정해야만 한다. 파일 형식은 RGB 색상에 해상도 300dpi, 확장자는 JPG, PNG, PDF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공정성을 위해 데어바이크 본사에서 진행한다. 따라서 디자인 개요를 간략하게 영어로 작성해 작품 파일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는 이메일(darebikes.kr@gmail.com)을 통해 하나의 디자인만 접수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데어바이크 디자인 공모전 접수-이름’으로 표기해야 한다.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MR1s 디자인 템플릿은, 기사 하단의 벨로직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은 금상과 은상, 동상을 시상한다. 금상 시상품은, 선정된 디자인이 반영된 MR1s RB 프레임(275만원 상당)이며, 은상은 47만원 상당의 사이클링세라믹 BB와 풀리, 동상 수상자에게는 19만원 상당 사이클링세라믹 풀리가 주어진다.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데어바이크가 소유하게 되고, 결과 발표는 7월 15일이다.
■ 데어바이크 코리아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darebikes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