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아웃도어 의류 생산 전문 기업 ㈜신티에스(대표이사: 신금식)가 활동적인 커뮤터를 위한 기능성 출퇴근복 이픽(e-peak)을 선보였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을 운영 중인 신티에스가 스마트 모빌리티 이용자를 위한 기능성 출퇴근복 이픽을 선보였다.
전동킥보드, 전동휠,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혼잡도가 높은 대중교통을 피하는 대신, 자전거와 스마트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있는 신티에스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퇴근하기 좋은, 뛰어난 활동성을 갖춘 동시에 회사에서 입기에도 적합한 의류를 다루는 신슈 라인 이픽을 공개했다.
타이츠와 팬츠를 결합한 타이츠 팬츠. 무릎 아랫 부분은 타이츠이고, 윗부분은 일반적인 바지의 형태여서 부담스러운 시선을 피할 수 있다.
이픽의 2020 봄/여름 시즌 제품은 총 16종이 있는데, 이 중에서 타이츠와 팬츠가 결합된 형태인 타이츠 팬츠를 눈여겨 볼만하다. 무릎 아랫 부분은 타이츠로 제작되어 활동하기 편하며, 윗부분은 일반적인 바지의 형태로 만들어서 타이즈의 단점인 부담스러운 피팅을 개선한 제품이다. 옆주머니를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반사 소재를 이용해서 착용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이 외에도 엘라스토머 폼을 이용해서 외부 충격을 흡수하며, 접어서 휴대가 간편한 폴딩 폼 캡 그리고 필터 교체와 벨크로 고정 방식을 써서 귀가 편한 마스크 등 스마트 모빌리티 이용 시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한 제품들이 준비된다.
기능성 소재로 만든 이픽 긴팔 카라셔츠(왼쪽)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한 폴딩 폼 캡.
신티에스는 이픽 브랜드 신규 런칭 이벤트로 5월 내 공식 홈페이지 가입 회원에게 특별 할인 적용 및 각종 스페셜 쿠폰이 지급되는 VIP자격을 올해 12월까지 부여할 예정이며, 구매 금액 별, 특정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계획되어 있다.
■ 이픽 www.epeak.co.kr
■ NSR www.nsrriding.co.kr ☎(070)4006-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