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이탈리아 헬멧 브랜드 MET가 올라운드 헬멧 트렌타 3K 카본과 에어로 헬멧 만타 두 종류 헬멧을 검게 칠하고 타데이 포가챠의 이니셜을 단순화시킨 로고를 그려넣은, 타데이 포가챠 블랙 에디션(Tadej Pogačar Blačk edition)을 선보였다.
MET는 세계챔피언 타데이 포가챠의 업적은 단순한 승리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가능성의 한계를 재정의해주는 진정성에 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의 도전 정신과 사이클링의 황금기를 기리는 찬사를 기념비적 에디션 모델에 담아냈다고 말한다.
블랙 에디션에서는 트렌타 3K 카본과 만타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더욱 대담해진 모습으로 강조되었다. 우아함과 권위의 상징인 블랙에 더해진 금빛 물결로 인해 돋보여지게 되며, 성공으로 가득찬 시즌을 기념한다.
포가챠의 오피셜 로고는 MET 본사에서 디자인되었다. 이름의 이니셜 ‘T’와 ‘P’는 민첩하고 역동적인 모양으로 단순화되어 그를 상징하고 활동과 업적, 목표 및 포가챠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헬멧 통풍구 사이로 삐져나온 머리카락(Tuft)를 상징적으로 구현했다.
트렌타 3K 카본 밉스 타데이 포가챠 블랙 에디션
만타 밉스 타데이 포가챠 블랙 에디션
MET 타데이 포가챠 블랙 에디션은 대한민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오디바이크를 통해서 공급되며, 2025년 2월 출시 예정이다. 예상 소비자가격은 트렌타 3K 카본 밉스 47만원, 만타 밉스 35만원.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