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컨텐드 에어로 출시

뉴스자이언트 컨텐드 에어로 출시

자이언트 컨텐드(Contend)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는 로드바이크 제품군이다. 올라운드 바이크인 컨텐드, 32C 타이어 그리고 진동 흡수 성능이 뛰어난 D퓨즈 핸들바를 채택해서 거친 길도 문제 없는 어드벤처 바이크인 컨텐드 AR, 가벼운 무게로 퍼포먼스를 추구한 컨텐드 SL로 구성된다. 여기에 공기역학성능을 부여한 컨텐드 에어로가 추가됐다.

컨텐드 에어로는 컨텐드 SL 그리고 컨텐드 AR과 마찬가지로 자이언트가 만든 ALUXX SL 경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과 어드밴스 등급 카본 포크를 사용했다. 차이점은 포크와 프레임 모두 공기역학적인 튜브가 사용됐다는 것. 프로펠과 TCR에 사용된 것과 비슷한 에어로 튜브가 프레임 적용되었고, 각 튜브의 용접 부위는 매끄럽게 가공되었다, 시트포스트도 에어로 타입이다.

디스크 브레이크 유압 호스와 변속 케이블은 모두 스템 아래를 지나 프레임으로 삽입된다. 컨텐드 시리즈 최초로 인터널 케이블 라이팅을 채용했다. 모양이 깔끔할 뿐 아니라 공기역학적인 부분에서 이점이 크다.

컨텐드 에어로는 시마노 105 그룹셋을 사용한 컨텐드 에어로 1과 티아그라를 쓴 컨텐드 에어로 2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189만원과 169만원이며, 자이언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으로 구입할 수 있다.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자이언트 로드 클립리스 페달이 증정되며, 정품등록 시에는 추첨을 통해서 토크렌치와 전조등, 양말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gear_GIANT_Contend Aero_8
gear_GIANT_Contend Aero_9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bicycles.com/kr ☎(02)463-7171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