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신용윤
사진 :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의 시티바이크용 페달링 제품군인 클릭R(CLICK’R)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가 열린다. 시마노의 국내 배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는 7월 15일(일), 서울 광나루지구(남단) 인근 광동 스캇대리점에서 클릭R의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에는 고정롤러와 헬멧, 장갑, 데모라이딩용 클릭R 슈즈가 사이즈별로 준비될 예정이다.
고정롤러를 준비하는 이유는 SPD 페달을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들이라도 충분히 연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어 바인딩 페달의 두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서라고. 더불어 사용자가 직접 라이딩 할 때 펑크나 정비불량으로 낭패를 격지 않도록 각 타이어 사이즈별 튜브와 정비공구도 갖추어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다.
클릭R 라이딩데이에는 38(240)~44(285)까지 사이즈별 클릭R 슈즈와 페달들이 준비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사전 신청을 해야 참가가 가능하다. 신청희망자는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 측은 “이 행사가 클릭R 제품군의 홍보는 물론 클립리스 페달인 SPD 사용을 두려워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