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등 자전거와 자전거 부품, 용품을 수입하는 세파스가 2013년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세파스의 ‘2013년 신제품 런칭쇼’는 9월10일부터 14일까지 전국 4개 도시에서 각 1일씩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초청장 없이도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국내 자전거업계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는 바이크쇼를 제외하곤 업계 관계자들만 초청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세파스의 신제품 런칭쇼엔 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오리바이크 등 자전거는 물론 세파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자전거 부품과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포커스 카요 에보 시리즈와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활약한 오베아의 로드바이크다. 세파스 마케팅 담당자의 전언에 따르면 카요 에보는 포커스의 기술을 아낌없이 사용한 로드바이크로 기존의 카요 라인업 위에 자리하는 모델이라고. 오베아의 오르카는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활약한 유스칼텔 유스카디 팀의 자전거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오리바이크의 자전거 전 모델을 비롯해 카멜백, 피직, 프롤로고, 버즈맨, 고프로 카메라 등 세파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신제품이 전시된다.
포커스 카요 에보는 포커스의 고성능 자전거 제작 기술이 아낌없이 투입된 로드바이크로 국내엔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행사에 전시될 예정인 오베아 오르카. 이 자전거는 UCI 프로팀인 유스칼텔 유스카디의 팀바이크로 유명하다.
이 행사는 9월10일엔 경기도 성남의 디자인진흥원, 11일엔 전남 광주의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고, 하루를 건너 뛴 13일엔 부산 아르피나 유스호스텔, 마지막 날인 14일엔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전시시간은 성남 디자인진흥원은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고, 나머지 도시들은 모두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세파스 측은 전시 중 신제품 설명회를 갖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의 특징과 기술을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신제품 설명회는 신제품 런칭쇼 행사장에서 진행되고, 성남에선 오후1시에, 나머지 도시들에선 오후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주)세파스: www.cephas.kr ☎(031)776-0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