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빕숏, 카페뒤시클리스트 – 아드리니

신제품여성 빕숏, 카페뒤시클리스트 - 아드리니

gear_adrienne_til.jpg

카페 뒤 시클리스트(Cafe du cycliste)의 아드리니(Adrienne)는 여성용 동계 사이클 빕 숏이다. 무릎을 감싸는 7부 길이로 보온력을 높였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버클 디자인이 특징이다.

gear_adrienne_1.jpg

카페 뒤 시클리스트의 아드리니는 봄, 가을, 겨울을 위한 여성용 빕 숏이다.

아드리니의 주 소재는 서모드림(ThermoDream)으로 폴리아미드 52%, 폴리에스테르(서모라이트) 32%, 엘라스토머 16%로 혼방됐다. 신축성이 뛰어난 4방향 스트레치 원단으로 착용김이 뛰아나며, 안감은 기모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빕 후면은 통기성이 높은 메시를 적용했고, 가슴부위에 버클을 달아 착용이 편리하다. 

gear_adrienne_2.jpg

아드리니 소재는 서모드림(ThermoDream)으로 바람을 막아주는 마이크로 외피와 내피는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춘 기모로 이뤄져있다. 빕의 등 부분은 메쉬로 통기성을 높였다. 

gear_adrienne_5.jpg

가슴부에는 버클을 달아 편리한 착용을 돕는다. 

gear_adrienne_3.jpg

7부 길이로 허벅지, 무플, 종아리를 각각 다른 색상을 적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패드는 Cytech사의 샤모아(Chamois)며, 종아리 부위에는 반사태그를 달아 야간 시인성을 높였다. 허벅지와 무릎, 종아리 부분을서로 다른 컬러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 한 것이 눈에 띈다. 사이즈는 XS, S, M 3가지, 가격은 27만2000원이다. 

■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