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이 7월 15일 제 5회 와츠-센추리라이드를 연다. 센추리라이드는 정해진 코스를 10시간 이내 완주해야하는 비경쟁 장거리 라이딩 이벤트다.
와츠사이클링이 양평군 일대에서 제 5회 와츠-센추리라이딩 이벤트를 연다.
센추리라이드는 와츠사이클링 하남점을 시작으로 분원리를 지나 양근대교, 양평읍, 용문, 모곡리, 설악면, 유명산, 양수리, 팔당을 거쳐 다시 와츠사이클링 하남점으로 돌아오는 160㎞ 코스 구성되며, 총 상승고도 2700m에 이른다. 라이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10시간이며, 보급소는 분원리 홍가네 옆 주차장(오전 7시~11시)과 중미산 삼거리(오전 11시~3시)에서 운영된다.
센추리라이드는 하남 와츠사이클링을 출발해 분원리, 양평읍, 설악면, 유명산, 팔당을 거쳐 다시 하남 와츠사이클링으로 돌아오는 160㎞ 코스다.
총 상승고도는 2700m다.
별도의 칩을 제공하지 않기에 참가자는 GPS 기반의 사이클링 컴퓨터를 이용해 라이딩 기록을 저장해야한다. 기록용 앱은 스트라바를 사용해야하며, 스트라바 내 와츠-센추리라이드 클럽에 기록을 공유해야한다. 오후 5시까지 와츠사이클링 하남점에 도착해야하며, 라이딩 기록을 스태프에게 인증받아야 완주로 인정된다. 완주 후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풍성한 사은품 증정
10시간 이내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와츠 이벤트 크래딧 16만 원이 증정된다. 와츠 크래딧은 문자를 통해 안내되며, 와츠사이클링 한남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산악왕 보상도 준비된다. 유명산 업힐 구간을 가장 빠른 시간에 오른 남녀 각 1명에게 스파이더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스파이더 사이클링 의류 세트가 증정된다. 산악왕 2위~5위에겐 스파이더 사이클 캡이 6위~10위는 스파이더 펀칭 볼 캡을 지급한다.
완주자에게는 와츠사이클링 16만 원 크래딧이 지급되며, 유명산 업힐을 가장 빠른 시간에 통과한 남녀 각 1명에게 스파이터 의류 세트가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6월30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남녀 각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와츠사이클링은 센추리라이드 참가자에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침했는데, 위급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2인 이상 팀을 결성할 것을 권장하며, 참가자에게 보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사고 및 분실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와츠사이클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 링크 : https://connect.garmin.com/modern/activity/1821540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