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이 11월 4~5일 양일간 부산~서울 국토 종주 자선 라이드를 개최하며,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참가팀을 모집한다.
와츠사이클링이 11월 4일, 5일 양일간 펼칠 부산~서울 국토종주 자선 라이드에 참가팀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종주 라이딩이 아닌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이 주목적이다. 코스는 부산부터 서울까지 이어지는 국토 종주자전거 길 530㎞며,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25개 참가팀을 모집한다. 하루 이동거리가 약 260㎞의 장거리로 팀별 참가가 필요하며, 팀은 4명으로 제한한다. 보급지원은 참가팀이 직접 준비해야 한다.
후원 대상은 팀이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기부 방식과 숙박 등 자세한 사항은 9월초 와츠사이클링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와츠사이클링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자선 행사에 따뜻한 마음을 지닌 많은 라이더들이 참가하길 바라며, 와츠사이클링은 이번 행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츠사이클링은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 크로스컨트리 자선 라이드 조직위원회를 만들고 매년 자선 라이드를 개최할 계획이다.
■ 문의 : 한국 크로스컨트리 자선 라이드 조직위원회 ☎(070)7405-8379
■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