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이 후원하는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 팀이 19년 팀 킷을 공개했다.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의 19년 팀 킷이 공개됐다.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EF Education First Pro Cycling, 이하 EF 팀) 팀이 영국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라파와 새로운 파트너 십을 체결하고 19년 팀 킷을 선보였다. 이번 팀 킷은 라파의 주도로 디자인 됐으며, 새로운 유니폼에 맞춰 EF 팀 머신인 시스템식스도 화려한 컬러와 데칼로 변신했다.
새로운 유니폼 디자인에 맞춰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이 적용된 캐논데일의 에어로바이크, 시스템식스.
2015년부터 캐논데일 팀으로 활동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은 2003년 창단된 미국 팀이다. 2005~6년 UCI 컨티넨탈 팀으로 활동하다가 2007년부터 슬림스트림 스포츠가 팀 운영을 맡으며 2008년부터 월드 투어으로 승격해 ‘팀 가민’으로 활약했다.
캐논데일과 손잡은 것은 2015년부터다. 캐논데일이 메인 스폰서가 되면서 팀 명칭도 ‘캐논데일-가민’으로 바뀌었다. 2016년 가민과 파트너 십이 종료되면서 ‘캐논데일 프로 사이클링 팀’으로 바뀌었다가 이후 부동산 회사인 드라팍 캐피탈(Drapac capital)과 스웨덴 교육기관인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등이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면서 ‘팀 EF 에듀케이션 퍼스트-드라팍 P/B 캐논데일’로 팀명이 변경됐다.
2018년 드라팍 캐피탈과 결별하면서 2019년부터는 ‘EF 에듀케이션 퍼스트 프로 사이클링 팀’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기존 스폰서인 POC와 뉴발란스는 파트너 십을 유지하기로 했고, 유명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라파가 EF 팀에 합류했다.
EF 팀 유니폼은 영국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인 라파가 디자인했다.
화려한 핑크 컬러 팀 킷 전에 선보인 블랙 아웃 디자인.
EF 팀은 19년 시즌 동안 캐논데일 슈퍼식스 에보, 시스템식스를 타고 다양한 레이스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새로운 스폰서로 무장한 EF 프로 사이클링 팀은 월드 투어 레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스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데일 크로니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