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 골든카 미시령 힐클라임

이벤트위아위스 골든카 미시령 힐클라임
2015_Misiryeong_tit.jpg
 고성군생활체육회와 월간 더 바이이크가 주최하고 윈엔윈㈜와 고성군 등이 후원한 제10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 대회(이하 ‘미시령 힐클라임’)가 4월 26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과 미시령 일원에서 개최됐다.
2015_Misiryeong_01_img.jpg
위아위스 박경래 대표는 인사말에서 강풍 속에 경기를 치를 출전자들에게 안전한 라이딩을 당부했다.
대회당일 초속 25m를 넘나드는 강풍에도 불구하고 동호인 1800여명이 출전해 성황을 이뤘으며, 개인전 이외에 팀 경기가 추가되어 더욱 열띤 분위기였다. 이밖에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고성 토성면 복지회관을 출발해 미시령 정상까지 올라가는 20㎞경기와 (구)대명리조트 후문에서 바로 미시령을 오르는 10㎞경기로 나뉘었으며 로드바이크(사이클)와 MTB 외에 미니벨로와 외발자전거 부문까지 총 23개 부문의 경기가 치러졌다.
2015_Misiryeong_02_img.jpg
오전 10시를 기해 각 부문별로 경기가 시작됐다.
2015_Misiryeong_03_img.jpg
출전자들은 가파른 오르막에서 중력과의 싸움 외에 세찬바람과도 싸워야 했다.
2015_Misiryeong_04_img.jpg
2015_Misiryeong_05_img.jpg
정상에서는 가족들과 갤러리들이 속속 도착하는 출전자들을 향해 환호와 갈채를 보냈다.
2015_Misiryeong_06_img.jpg
제10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의 그랑프리 위아위스 골든카. 올해 골든카는 위아위스의 신제품 리버티 버전이다.
2015_Misiryeong_07_img.jpg
라피에르 오버로드의 우상일 씨가 위아위스 골든카의 주인공이 됐다.
2015_Misiryeong_08_img.jpg
팀 하이바이크 세븐힐즈는 팀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
출전자 통합 1위에게 주어지는 위아위즈 골든카는 우상일(라피에르 오버로드 팀) 씨가 수상했으며, 팀 부문 1위는 팀 하이바이크 세븐힐즈가 차지했다.
■위아위스 골든카 제10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 사진 갤러리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판타시아와 함께하는 2024 통영그란폰도

지난 10월 19일, 통영시의 후원과 통영시자전거연맹의 주최 그리고 XCWORKS가 주관으로 ‘판타시아와 함께하는 2024 통영그란폰도(이하 통영그란폰도)’가 개최됐다. 통영시 트라이애슬론광장 일대에서 개최된 통영그란폰도는 MBS코퍼레이션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스캇코리아와 얼바인, 클램픽스, 파워풀엑스 등이 협찬했다.

위아위스 와스 프로 XP 2 장기 시승 진행

위아위스가 에어로 바이크 와스 프로 XP 2(WAWS-PRO XP 2)를 타고 홍천 힐클라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장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로직 쇼케이스

10월 13일 벨로직이 팔당 UTL자전거 카페라운지에서 신규 취급 브랜드 제품을 공개했다. 벨로직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서 데어의 에어로바이크인 VA-AFO 리미티드 에디션과 경량 카본 휠셋 브랜드 에잇린(8LiEN), 경량 카본 크랭크 암 제조사 엘리이(Elilee)와 경량 체인링 제조사인 패스 퀘스트(PASS QUEST) 그리고 경량 카본 부품과 프레임을 만드는 버크(Berk) 컴포지트의 제품을 소개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리브 신형 랑마 출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