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필 RPC 그립

신제품라이드필 RPC 그립

실리콘 컴파운드 소재 그립은 그립력이 좋아서 널리 쓰이지만 낙차 시 마모가 빠르고 흙이 묻었을 경우 오염을 제거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스페인의 라이드필(RIDEFYL)은 자사의 그립에 RPC(라이드필 폴리머 컴파운드)이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세척의 편리함을 가져왔다.

gear_Ridefyl_1.jpg

라이드필 RPC 그립은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손쉬운 세척이 특징인 폴리머 그립이다.

라이드필의 RPC 그립은 컴피(Comfy)와 레이스(Race) 두 가지가 있는데, 컴피가 레이스보다 1.5㎜ 두꺼워서 더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슬림한 레이스도 진동흡수능력이 좋지만 컴피보다 핸들바의 반응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RPC는 실리콘 그립과는 달리 표면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침투하지 않아서 물이나 젖은 타월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gear_Ridefyl_2.jpg

핸들바에 장착했을 때의 두께가 32㎜인 컴피. 장시간 라이딩에도 손의 피로가 적다.

gear_Ridefyl_3.jpg

밤에 빛나는 야광(트윙클) 모델도 있다.

블랙과 화이트 같은 차분한 색상부터 네온 그린과 옐로우 등의 화려한 컬러와 밤에 빛이 나는 야광(트윙클)까지 총 11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서 프레임 색상에 맞추거나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려함을 뽐내는 네온 컬러의 단점은 자외선에 오래 노출될 경우 색이 변할 수 있다는 점인데, RPC는 자외선에도 색상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UV400)이다.

라이드필 컴피와 레이스의 가격은 2만9000원이다.

gear_Ridefyl_5.jpg

레이스는 컴피보다 1.5㎜ 얇게 만들어서 조작성을 중시했다. 컴피와 같은 11가지 색상이 있다.

gear_Ridefyl_4.jpg

네온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

gear_Ridefyl_6.jpg

핑크와 네온 그린.

라이드필 RPC 그립

-원산지 : 스페인

-길이 : 130㎜

-두께 : 30.5㎜(레이스, 핸들바 설치 시), 32㎜(컴피)

-소재 : 폴리머 컴파운드

-색상 : 블랙 / 화이트 / 레드 / 터키오스 블루 / 나이트블루 / 아쿠아블루 / 네온그린 / 네온-옐로우 / 오렌지 / 브라운 / 트윙클(야광)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에르곤 그립 라인업

독일 서부 코블렌츠에 본사를 둔 에르곤(Ergon)은 그립과 안장, 바테이프, 배낭 등 라이더의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부품과 용품을 만드는 업체다.

보쉬 전기자전거 미디어 데이

보쉬 전기자전거의 국내 홍보대행사인 XCWORKS가 8월 13일, 고양시 고려공양왕릉 일대에서 자전거와 아웃도어, 자동차 그리고 일간지 기자를 대상으로 한 전기 산악자전거 체험 행사를 열었다.

위아위스, 올림픽 기념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2024 파리 올림픽, 양궁과 BMX 경기에서 다수의 메달 획득한 갓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리브 신형 랑마 출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