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한성
사진 윅스인터내셔널, 김한성
시콘의 레인백은 헬멧, 슈즈, 저지, 빕숏, 워머, 장갑 등 한 사람 분의 라이딩 장비를 모두 담을 수 있는 가방이다. 각 용품을 넣는 곳이 정해져 있고, 외부에 표기가 되어 있어서 쉽고 빠르게 필요한 용품을 꺼내거나 담을 수 있어서, 프로 팀들은 각 선수의 용품을 담아 이름표를 붙여 팀카에 싣고 다닌다. 시콘 레인백의 외피는 방수능력이 탁월한 소재로 만들어져 요즘 같은 우기에도 문제가 없다.
시콘의 레인백은 라이딩 용품들을 담기 편한 구조로 만들어진 가방이며, 방수능력이 탁월해 요즘 같은 장마철에 라이딩 용품을 챙겨 다니기 적합하다.
레인백의 외피는 시콘 D-TEX840™로 전문 아웃도어 백팩 등에 사용되는 폴리에스터 840D와 동일한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방수능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내피는 나일론이며, 가방에 들어갈 용품의 사이즈에 알맞도록 수납공간별로 각기 다른 사이즈의 주머니들이 있다. 헬멧 주머니의 경우 외기로 헬멧 내부를 잘 건조시킬 수 있도록 주머니가 메쉬소재로 만들어졌다.
헬멧과 슈즈를 한꺼번에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이며, 헬멧 주머니의 경우 땀을 건조시키기에 적합하도록 메쉬소재가 사용됐다.
헬멧과 신발 그리고 각종 의류를 보관할 수 있도록 총 6개의 주머니가 있다. 들어가는 용품 별로 가방 외피에 네임택으로 주머니가 구분되어 있어서 짐을 싸거나 용품을 꺼낼 때 편리하다.
외피에는 용품별로 네임택이 써져 있어서 정리정돈은 물론 짐을 싸고 풀 때 편리하다.
현재 판매중인 레인백 제품은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팀과 오리카 그린엣지의 팀 에디션 모델이다.
가방의 크기는 37×24×21㎝이며, 무게는 450g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레인백은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팀과 오리카 그리엣지팀 에디션이며,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윅스인터내셔널 www.wixx-intl.com ☎(032)328-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