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복의 툴 파우치는 휴대하기 편하면서 작은 도구들을 담을 때 정리정돈이 용이한 가방이다. 안과 밖을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어 소품가방이나 태블릿PC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다.
에복의 롤 파우치는 휴대하기 편리한 모양으로 공구나 여분의 부품들을 수납하는 기능 외에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외피는 EPO(Expanded PolyOlefin)로 코팅한 폴리아미드가 사용됐다. 에복은 이를 에복 타폴린이라 부르는데 방수성과 내구성이 좋고, 무게가 가벼우며 열에 강한 특징이 있다. 내부에는 폴리아미드와 그물망, 투명한 에복 타폴린, 벨크로가 사용됐으며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들이 있다.
투명한 에복 타폴린과 메시, 벨크로를 이용한 다양한 주머니가 있어서 크기에 맞게 물건들을 담을 수 있다.
툴 파우치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에복 백팩의 앞주머니와 같은 구성으로 개발된 가방이다.
툴 파우치는 에복의 제품 중 소비자들의 피드백으로 개발된 가방이다. 휴대가 편리하면서 작은 도구들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이 잦았던 것(■관련기사: 에복 CEO, 홀거 파이스트). 에복 프로텍터 백팩과 에복 테크니컬 퍼포먼스 백팩의 앞주머니와 같은 구성으로 제작돼 별도의 공구나 부품 수납공간이 마련되지 않은 백팩에도 사용시 유용하다.
그리고 툴 파우치는 에복 프로텍터 백팩 16리터 사이즈와 테크니컬 퍼포먼스 백팩 12리터 제품의 앞주머니에 딱 맞는 크기여서, 평소 라이딩에 필요한 공구를 툴 파우치에 보관하고 있다면 라이딩 시 별도로 공구를 챙길 필요 없이 툴 파우치를 그대로 배낭 앞주머니에 넣는 것으로 라이딩 준비를 마칠 수 있어 편리하다.
필요에 따라 겉과 속을 뒤집어서 지퍼를 채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크기는 가로, 세로 20×28㎝로 필요에 따라 태블릿PC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겉과 속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내부의 주머니가 바깥에 위치하도록 뒤집어서 지퍼를 채우면 걸어두는 도구함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반대쪽(위 사진 참조)은 태블릿PC 파우치로 활용이 가능하다. 크기는 가로, 세로 20×28㎝이고 무게는 200g이다. 최대 용적량은 1리터이고, 색상은 블랙, 레드, 라임 3가지가 있다. 가격은 5만4000원.
■루고컴퍼니 www.rugo.co.kr ☎(02)6959-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