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고가 자사가 후원하는 프로 팀과 선수의 기념 안장을 출시했다. UCI 월드팀인 틴코프, IAM 사이클링, 람프레-메리다의 팀 에디션을 비롯하여, 2015 개인도로 월드챔피언인 피터 사간과 작년 지로 디탈리아 개인종합우승을 거둔 알베르토 콘타도르의 에디션이 출시된 것.
프롤로고가 후원하는 팀과 선수들의 기념 안장을 출시됐다. 나고 에보 CPC 낙의 피터 사간 에디션(왼쪽)과 알베르토 콘타도르 에디션.
제로2, 나고 에보, 스크래치2는 팀 에디션이 출시됐다. 사진의 안장들은 스크래치 2로 위에서부터 IAM 사이클링, 틴코프, 람프레-메리다 에디션.
팀 에디션 안장은 제로2, 나고 에보, 스크래치2까지 3가지 모델이며, 각 팀의 상징적인 색상을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또한 이번 기념 안장들은 모두 그립과 완충성을 향상시키는 프롤로고의 CPC 기술이 적용된 모델들로 구성됐다. CPC 기술은 작은 원통형의 합성수지가 안장 표면에 촘촘하게 부착되어 미끌림을 방지하고 진동과 충격을 흡수하는 프롤로고의 고유기술이다.
프롤로고 안장의 대표적인 기술인 CPC는 작은 원통형의 합성수지가 촘촘히 박혀있어서 그립과 완충성을 향상시킨다.
CPC 기술은 엉덩이와 적절한 그립을 형성할 수 있도록 타이어 트레드처럼 그 위치와 높낮이가 다르다.
모든 팀 에디션 모델들의 안장 폭은 134㎜로 동일하며, 레일에 따라 카본으로 만든 낙(Nack) 모델과 티타늄으로 만든 타이록스 모델이 있다. 가격은 낙 레일이 37만5000원, 타이록스 레일은 24만5000원이다.
레일은 카본(낙)과 티타늄(타이록스) 두 가지가 있다. 사진은 카본 레일 제품.
알베르토 콘타도르, 피터 사간 에디션은 ‘나고 에보 CPC 낙’ 모델만 출시됐다. 이 안장은 두 선수가 실제 사용하는 모델인데, 콘타도르 에디션은 3대 그랜드투어의 우승자였음을 표현하기 위해 지로 디탈리아(핑크), 투르 드 프랑스(옐로), 브엘타 아 에스파냐(레드)의 GC 리더 저지의 색상을 안장에 넣었다. 사간 에디션은 그의 모국인 슬로바키아와 틴코프의 상징색을 디자인에 가미했다. 콘타도르와 사간 에디션은 팀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안장 폭은 134㎜ 한 가지이며, 가격은 37만5000원이다.
나고 에보 CPC 낙 알베르토 콘타도르 에디션. 이름과 함께 2008-2009년 지로 디 탈리아, 투르 드 프랑스, 부엘타 아 에스파냐에서 개인종합우승을 거둔 것을 표현하기 위해 3대 그랜드투어를 상징하는 핑크, 옐로, 레드 색상이 사용됐다.
피터 사간의 모국인 슬로바키아와 그가 속해 있는 팀인, 틴코프를 상징하기 위해 슬로바키아 국기의 색과 팀의 상징색을 안장의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윅스인터내셔널 www.wixx-intl.com ☎(032)328-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