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와 툴레, 허친슨 등의 수입공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대표이사 한은정)가 서울 가산동 서울사무소에서 시마노 XTR 미디어 캠프를 열었다. 미디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12월 22일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마노의 MTB 전동 그룹셋 XTR Di2와 프로(PRO)의 2015년 신제품이 공개됐다.
나눅스네트웍스 이용직 마케팅 팀장은 “사용자들에게 시마노 XTR과 프로 신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전달하는 미디어 관계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시마노 XTR 미디어캠프를 열었다”고 행사취지를 설명했다.
신형 XTR 외에 고급 컴포넌트 브랜드 프로의 신제품 발표와 전시도 함께 이루어졌다.
나눅스네트웍스 이용직 마케팅 팀장은 한 자리에 모인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며, “이 행사는 XTR, XTR Di2, 프로의 신제품을 발표함에 있어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도록 마련한 자리”라고 설명하고 “미디어 캠프를 통해 자전거 사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시마노와 프로의 마케팅 방향, 프로 신제품 발표, XTR과 XTR Di2의 기술세미나로 이어졌으며 나눅스네트웍스 마케팅팀과 기술팀 담당자들이 각각의 주제별로 발표를 이어갔다.
나눅스네트웍스 기술팀의 정승진 대리는 XTR 기술발표와 함께 XTR Di2 싱크로나이즈변속과 E-튜브시스템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징도 직접 시연하며 미디어 관계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후 시마노와 프로의 마케팅 방향, 프로 2015 신제품, 신형 XTR과 XTR Di2에 대해 기술세미나 발표로 이어졌다. 각 주제는 나눅스네트웍스의 마케팅팀과 기술팀 사원들이 나누어 발표했으며 관련 제품들의 전시도 함께 이루어졌다.
나눅스네트웍스는 내년 1월, 자사의 전 라인업을 발표하는 시마노 하우스쇼를 열어 대리점 관계자들에게도 이번에 발표한 내용을 전파하고 관련 제품을 전시·시연할 예정이다.
시마노 XTR 미디어캠프를 진행한 나눅스네트웍스의 마케팅팀과 기술팀 사원들.
■관련기사: 시마노 XTR Di2
■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