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가 신제품 ‘랑마(Langma)’ 런칭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수) 북악스카이웨이 초입인 서울 부암동 창의문 사거리의 클럽에스프레소 카페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랑마는 에베레스트산의 티베트어인 ‘초모랑마(Chomolangma)’에서 이름을 딴 리브의 올라운드 자전거다. 팀 선웹의 여성 레이서와 많은 여성 라이더의 신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랑마는 유선형의 헤드튜브와 다운튜브, 컨텍트 플럭스 스템, 통합형 헤드셋으로 공기저항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국내 출시 예정 모델은 랑마 어드밴스 SL과 랑마 어드밴스 프로 디스크, 랑마 어드밴스 프로, 랑마 어드밴스 모델이다. ■관련기사-여성 특화 레이스 바이크 Liv 랑마 공개
런칭 이벤트는 시간을 정해 제품을 공개하는 별도 런칭쇼 대신 야간 북악스카이웨이를 오르내리는 라이더들이 잠시 들러 음료 한 잔과 랑마를 살펴보고 쉬어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만 음료는 수량 제한이 있어 사전 신청한 라이더 선착순 150명에게만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6일, 클럽에스프레소의 리브 랑마 런칭 행사장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오픈된다.
리브의 올라운드 모델 랑마 어드밴스 SL.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가지 미션을 완수해야한다. 첫 째로 리브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랑마 런칭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며, 두번째로 리브 온라인 사전 신청 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신청 기간은 7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며, 신청이 완료된 라이더에게는 24일(월) 일괄적으로 사전 신청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랑마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미션완료. 미션 상품으로는 클럽에스프레소 음료쿠폰과 보급팩이 준비된다. 음료쿠폰은 클럽에스프레소의 메뉴(커피, 홍차, 코코아, 자몽주스 등)중 1가지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Liv는 “에베레스트가 수많은 탐험가들의 열정과 도전의 장소인 것처럼 북악스카이웨이 역시 국내 사이클리스트의 도전과 열정의 상징이다. 그 상징 앞에서 랑마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며, 북악스카이웨이를 오르내리는 열정적인 라이더들이 편하고 즐겁게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랑마 어드밴스 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분리형 시트포스트가 적용됐다.
아울러 이번 랑마 런칭 행사에는 리브의 새로운 사이클링 의류도 선보인다. 새로운 의류들은 밤하늘의 빛나는 별을 디자인한 넵투나(Neptuna),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무늬의 시그니처(Signature), 반사 기능을 탑재해 시인성을 높인 조야(Zorya) 시리즈가 전시될 예정.
랑마 런칭 이벤트는 7월 23일 기상 예보 기준, 행사 당일 우천 예보가 있을 시 날짜가 변경될 수 있다.
■ 리브코리아 www.liv-korea.com ☎(02)463-7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