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튼 피크닉 2012 in 부산’이 8월18일 부산 임랑해수욕장에서 개최됐다. 몰튼의 공식수입사인 이노이즈 인터랙티브가 주최한 이 행사는 올해 두 번째 몰튼 피크닉으로 첫 행사는 7월21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렸다. 부산에서 열린 몰튼 피크닉에는 몰트너와 그 가족들 30여명이 참가했다.
8월18 개최된 몰튼 피크닉 2012 in 부산에는 몰트너와 그 가족들 30여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부산 몰튼 피크닉의 키워드는 ‘나눔’이었다. 바비큐 파티 뒤에 이어진 본 행사는 우정을 나누는 다양한 게임과 사랑을 나누는 자선경매, 추억을 나누는 사진 촬영과 경품 증정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몰튼 느리게 타기’를 겨루는 거북이 레이스와 투호, 해변의 장점을 살린 ‘옷으로 바닷물 모으기’ 등 다양한 게임이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다. 판매액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자선경매에는 주최 측이 준비한 다양한 용품이 등장해 큰 호응을 얻었다.
몰튼 피크닉은 참가자들이 음식을 가지고 와 나눠먹는 포틀럭 파티로 주최측은 참가자들을 위해 바비큐를 준비했다.
몰튼 피크닉 2012 in 부산은 해변의 지리적 특성을 살린 게임들로 참가자들의 친목을 도모했다.
조별 게임 1위 팀에게 증정된 브룩스 트라우져 스트랩을 자랑하는 참가자들.
판매액을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자선경매에 나온 물품들은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으로 모두 판매되었다.
자선경매에는 몰튼 자전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나와 피크닉에 온 몰트너들에겐 행운의 기회가 되기도 했다.
해변 피크닉이었던 만큼 분위기는 서울 몰튼 피크닉과는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행사를 준비한 이노이즈 인터랙티브는 ‘몰튼 피크닉이 전국의 몰트너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히며, 이 행사를 계속해서 개최할 것이라 전했다.
■이노이즈 인터랙티브 www.levelo.co.kr ☎(02)322-0142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