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사진 : 한동옥
산바다스포츠의 파트너숍인 위클 판교점이 문을 열었다. 캐논데일과 브롬톤, 엔비, 베스비, 버디, 크랭크브라더스, 브룩스, 패브릭 등 산바다스포츠가 공급하는 완성차와 휠셋, 부품, 액세서리를 취급하며, 산바다스포츠 본사 기술지원팀에 근무했었던 점장이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약속한다.
위클 판교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탄천 자전거도로 인근에 위치한다. 지난해 11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의 위클이 영업을 마치면서,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잠시 서울의 위클을 이용해야 했던 불편함은 파트너숍인 위클 판교점의 오픈으로 해결됐다.
위클 판교점의 이현수 점장은 지난 7년간 산바다스포츠 영업팀과 기술지원팀에서 근무했다. 때문에 취급 브랜드에 대한 지식이 높으며 산바다스포츠가 공급하는 제품들에 대한 풍부한 정비 경험을 가지고 있다.
“기온이 오르면서 겨우내 세워뒀던 자전거를 손봐달라고 맡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해외를 누비다 들어온 브롬톤도 있고, 육아에 밀려 몇 년간 페달이 멈췄던 자전거도 있어요. 모두 소중한 기억이 담긴 자전거들이죠. 언제든 즐겁고 안전하게 길을 나설 수 있도록 정확한 점검과 정비를 약속해 드리겠습니다.”
이 점장은 위클 판교점이 고객들에게 ‘기본에 충실한 숍’으로 인식되길 원한다며, “감보다는 토크 렌치의 수치를 믿고 정비 매뉴얼을 충실히 따르는 기본을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 위클 판교점 https://blog.naver.com/8place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52번길 25-11 ☎0507-1397-5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