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카스크, 먹오프 등의 수입공급사인 세파스가 LX-iibs 사이클팀을 후원한다.
㈜세파스 박승관 대표와 LX-iibs 사이클팀 선수들, 우승국 코치가 참석한 가운데 8월 29일, 서울 강동구 세파스 본사에서 후원협약식이 있었다. 이번 후원협약으로 LX-iibs 사이클팀은 2017년까지 카스크 프로톤, 밤비노 헬멧을 후원받는다.
8월 29일, 서울 강동구 세파스 본사에서 세파스와 LX-iibs팀의 후원협약식이 있었다. 세파스는 LX-iibs팀에게 2017년까지 카스크 헬멧을 후원한다.
LX-iibs팀이 사용하게 된 카스크 프로톤 헬멧은 안전성과 통기성, 에어로다이내믹 성능을 고루 갖춘 레이싱 헬멧이며, UCI 월드팀인 팀 스카이가 사용하는 헬멧으로 잘 알려졌다. 밤비노는 에어로다이내믹성능을 극대화한 타임트라이얼용 헬멧으로 2017년부터 선수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선수들에게 지급된 카스크 프로톤 헬멧.
세파스 박승관 대표는 “LX-iibs와 협약을 맺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이번 후원으로 선수들이 더 나은 활약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X-iibs 장선재 플레잉코치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스크 헬멧을 세파스가 흔쾌히 후원을 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후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왼쪽부터 장선재, 최시영, 박상홍, 박병석, 신동현, 연제성 선수.
■세파스 www.cephas.kr ☎(02)480-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