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빅에어 스키 대회 개최 예정

뉴스스캇 빅에어 스키 대회 개최 예정

News_Scott_Freeski_tl.jpg

 

 스캇은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등 스포츠용 자전거와 액세서리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익숙하지만, 스캇 스포츠의 역사는 윈터스포츠에서 시작한다. 1958년 알루미늄으로 만든 스키폴을 시작으로, 1980년 대 후반 자전거 산업에 진출했고, 지금은 자전거와 윈터스포츠 뿐 아니라 모터스포츠 그리고 러닝을 포함하는 종합 스포츠 회사로 성장했다.

 

스캇노스아시아가 스캇이 자전거 산업에만 머무르지 않는다는 것을 알리고 더불어 프리스타일 스키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14년 1월 4일(토) 프리스타일 스키 대회를 주최하기로 했다. 주최와 주관은 스캇노스아시아이며, 강원도 횡성군에 있는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정식 대회명은 ‘스캇 프리스키 토너먼트’이며, 종목은 8~10m 사이의 키커(점프대)를 뛰어 넘으며 트릭을 구사하는 빅에어 경기다. 예선 런 2회, 결승 런 3회을 달려 최고점수를 획득한 프리스키어를 우승자로 뽑는다. 경기의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지며, 총 1000만원에 해당하는 상품이 주어질 예정.

스키보험을 가입한 사람만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비용은 2만원이다. 웰리힐리파크의 시즌권이 없는 참가자는 리트프 이용요금 1만원을 추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3째 주 스캇노스아시아의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News_Scott_FreeSki_2.jpg

News_Scott_FreeSki_3.jpg

스캇 스포츠는 스키와 바인딩, 스키부츠, 스키폴 등의 스키제품 뿐 아니라 헬멧과 가방, 고글, 의류와 보호대 등 다양한 윈터스포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ws_Scott_FreeSki_poster.JPG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031)749-5544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