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사진 : 김한성
아르곤18, 파크툴, 노스웨이브 등의 수입공급사인 스포츠온55가 사이클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이클존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사이클링 피트니스 센터로 인도어 트레이닝과 자전거 피팅, 자전거 관리 등 사이클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온55가 사이클 트레이닝센터, 사이클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조인한 뒤 악수를 나누는 사이클존 장용진 대표(왼쪽)와 스포츠온55 기명호 대표.
이번 협약은 아르곤18 완성차를 사이클존에서 판매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이 곳에서 자전거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무상으로 사이클존에서 피팅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사이클존 회원이 아르곤18 완성차를 구입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스포츠온 55는 사이클존에 아르곤18 나이트로젠, 갈리움, 크립톤을 각각 1대씩 비치해 회원들이 인도어 트레이닝 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자사의 판촉과 사이클존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실시한다.
스포츠온55 기명호 대표는 “스포츠 자전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구입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피팅이나 스포츠 라이딩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사이클존은 피팅이나 트레이닝 같은 전문 서비스로 특화된 곳이기에 상호 지속적인 협조 관계를 맺어 소비자들이 필요한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데 이번 협약의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사이클존에서 아르곤18 완성차를 구매한 라이더는 피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이클존 회원인 경우 1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온55는 사이클존처럼 피팅과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판매처와의 협약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스포츠온55는 구매자에게 피팅, 트레이닝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판매처와의 협약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스포츠온55 www.sports55.co.kr ☎(02)568-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