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사진 :신용윤
2월 27일, 경기도 수원에 시마노 컨셉스토어가 오픈했다. 수원 팔달구 우만동 소재 제이워크(대표 하정도)가 시마노 컨셉스토어로 새롭게 태어났다.
시마노 컨셉스토어는 시마노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리점으로서 교육장, 전시장, 지역 A/S센터의 기능까지 갖춘 복합매장을 말한다. 제이워크는 수원지역 1호점이며 전국에서는 8번째 시마노 컨셉스토어다.
수원 월드컵경기장을 바라보고 있는 제이워크가 수원의 시마노 컨셉스토어 1호가 됐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넓은 공간을 시마노 제품 디스플레이와 미캐닉룸으로 확보했다.
시마노 제품의 전시, 교육, 지역 A/S센터의 기능까지 담당할 컨셉스토어답게 벽면 전체를 시마노 제품전시에 할애했다. 시간을 두고 시마노 전 라인업을 전시할 계획이라고.
시마노의 공식수입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 위주로 시마노 컨셉스토어를 확충하고 그에 따르는 기술교육 등을 연중 지속할 계획이다.
제이워크 하정도 대표는 “단순히 시마노 제품만 크게 전시하는 곳이 아닙니다. 다양한 자전거에 사용되는 시마노 부품의 보급은 물론 A/S센터의 역할과 사용자교육까지 담당하는 매장입니다”고 시마노 컨셉스토어에 대해 소개했다.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