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보충식품인 아미노바이탈의 제조공급사인 아지노모도(대표 사이토 다카유키)와 한국총판인 ㈜세파스(대표 박승관)가 한국 엘리트 사이클 선수들을 후원하기로 협약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한국아지노모도 본사에는 사이클 국가대표인 박선호, 구성은, 장경구, 나아름과 MTB XC선수로 잘 알려진 최진용을 후원하는 협약식이 있었다. 이 협약식에는 일본 아지노모도사(社)의 사이토 다카유키 대표와 ㈜세파스 박승관 대표가 직접 참석해 선수들과 함께 협약서에 조인했다.

아미노바이탈의 제조공급사인 일본 아지노모도와 한국총판인 ㈜세파스가 한국의 엘리트 사이클 선수들을 후원한다.

사이클 국가대표인 박선호, 구성은, 장경구, 나아름과 MTB XC 선수인 최진용이 아미노바이탈을 후원받게 되었다. 맨 왼쪽부터 최진용, 구성은, 일본 아지노모도의 사이토 다카유키 대표, 박선호, ㈜세파스 박승관 대표, 나아름, 장경구.
사이토 다카유키 대표는 “한국의 유망한 선수들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이 후원이 부디 여러분의 훈련과 경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직접 아미노바이탈의 용도와 효용성에 대해 설명해주기도 했다.

아지노모도의 사이토 다카유키 대표는 “한국의 유망주들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협약식 이후, 사이토 다카유키 대표는 선수들에게 직접 아미노바이탈의 효용과 음용방법 등을 설명해주고 궁금한 점을 질문받기도 했다.
이번 협약으로 최진용, 박선호, 구성은, 장경구, 나아름은 오는 1월부터 아미노바이탈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받게 됐다.
아미노바이탈은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보충을 위한 스포츠 보충식품이다. BCAA는 근육을 이루는 단백질 구성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중 류신(로이신), 이소류신, 발린을 뜻한다. BCAA는 근육조직과 헤모글로빈의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상처회복, 혈당조절, 두뇌활동에도 관여하고 운동피로의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세파스 www.cephas.kr ☎(031)776-0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