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6일 경남 창원에서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이 자사의 고급자전거 브랜드 ‘엘파마’의 공식 서비스센터의 오픈식을 가졌다.
엘파마의 공식 서비스센터는 각 지역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과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총 47곳이 있으며,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에 따라 엘파마 고객들은 높은 수준의 기술 서비스를 표준화된 정비공임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의 김병철 대표이사는 엘파마 서비스센터 오픈식 현장에서 서비스센터 구축 취지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고객 가치 경영을 기업이념으로 하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이 고객에게 최대한 빠른 애프터서비스의 제공과 제품에 대한 믿음을 주기 위해서, 수년 전부터 지역단위의 대리점 기술교육 등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전국적인 서비스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데이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
킹바이크 창원점에서 엘파마 서비스 센터 오픈식이 열렸다.
엘파마는 전국 대리점 중 47곳을 공식 서비스센터로 선정했다. 엘파마 고객들은 표준화된 정비공임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엘파마의 공식 서비스센터임을 나타내는 현판을 거는 현판식에서는 엘파마 전국 대리점단의 대표로 나선 킹바이크 창원점의 강종철 대표가 답사를 했다. 지난 4월 열린 마스터즈 사이클 나주투어에서 시원한 스프린트를 통해 우승한 바 있는 강종철 대표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Management for Best Service)이 기업의 이름을 통해 나타내고 있듯,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잘 이해하여 믿고 찾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는 엘파마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임을 표시하는 현판을 전달 중인 김병철 대표이사(왼쪽)와 엘파마 대리점 대표로 참가한 킹바이크의 강종철 대표.
■㈜엠비에스코프레이션 www.elfama.com ☎(070)4002-3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