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스포츠자전거 브랜드 엘파마의 운영사인 ㈜엠비에스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병철)이 세계인의 날을 맞아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와 용품을 기증했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와 용품을 기증했다.
세계인의 날 기념, 제9회 화성시 세계문화축제가 지난 5월 22일, ‘세계의 소리, 하나의 소리’라는 주제로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도원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화성시 외국인 복지센터가 주최한 이 행사에는 내·외국인 4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세계인의 날 기념식을 비롯해 화성시 주재 외국인들이 고국의 음식을 직접 만들어 소개하는 등 내국인과 이주민이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세계인의 날을 맞아 열린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서 엘파마 MTB인 로사 R370 5대 등 자전거와 용품을 전달했다. 왼쪽은 엠비에스코퍼레이션 이용준 과장, 오른쪽은 화성시 외국인 복지센터장인 이스마엘 수녀.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이 행사에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엘파마 자전거와 용품을 후원했다. 엘파마 로사 R370 5대, 피스트 헬멧 5개, 엘파마 물통 100개 등 37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용품은 행사장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지급됐으며, 엘파마 직원들이 참석해 이들을 위한 자전거 피팅과 안전교육도 진행했다.
기증한 자전거는 행사장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현장에는 엘파마 직원들이 참석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 피팅과 안전교육도 실시했다.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 참석한 ㈜엠비에스코퍼레이션 이용준 과장은 “청소년들이 자전거를 타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활동이 날로 중요해지는 만큼 회사차원에서 이런 나눔의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 www.elfama.com ☎1544-7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