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한성
국산 스포츠자전거 브랜드 엘파마가 부산 사상구에 프리미엄 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 엘파마 프리미엄 스토어에는 자사의 완성차를 비롯해 취급하는 전 제품들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엘파마가 자사에서 공급하는 브랜드들의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프리미엄 스토어를 부산 사상구에 오픈했다.
엘파마 프리미엄 스토어에는 자사의 완성차 브랜드를 포함하여 수입하는 제품인 DT 스위스, 셀레 이탈리아, 게르네, 엘리트, 리마, 슈퍼비 등이 전시‧판매된다. 매장 총 면적은 400㎡(약 120평) 규모로 브랜드별로 제품이 전시되었으며, 방문한 라이더들의 편의를 위해 자전거 주차장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제품 전시와 판매 뿐만 아니라 데모바이크 그리고 슈즈와 헬멧을 대여하는 서비스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매장 1, 2층에 브랜드 별로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
라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다.
엘파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자전거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나아가 사후서비스까지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부산을 시작으로 다른 지역의 소비자들도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토어를 늘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 www.elfama.com ☎(070)4002-3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