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가 올해 방영될 새로운 TV CF를 제작했다. 국내 스포츠자전거의 대표적인 브랜드 엘파마를 운영하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이 1월 22일, 2013년 새롭게 방영될 엘파마의 TV광고영상을 유튜브와 비메어를 통해 공개했다.
1월 22일, 엘파마가 유튜브와 비메어를 통해 올해 방영될 TV CF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진 새천년 해안도로와 양평 일원, 중미산, 용평리조트 용평돔에서 촬영된 엘파마의 새 TV광고는 35초 분량으로 작년 공중파 방송에 방영된 엘파마의 광고영상처럼 특유의 영상미를 선보인다. 영상은 거친 숨소리와 함께 해안도로를 달리는 권진욱의 모습으로 시작하는데 박진감 넘치고 도전적인 그림이 이어지며 보는 이에게 질문을 던진다.
“1초에 10번의 페달을 밟아보았는가?”
“45도의 오르막을 도전해보았는가?”
“24시간 동안 자전거와 한 몸이 되어보았는가?”
그리고 “도전하라. 엘파마는 당신과 항상 함께 할 것이다.”, “Tuning your Life, ELFAMA”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박진감 넘치는 화면과 보는 이의 가슴을 두드리는 질문은 이제 엘파마 특유의 영상미로 자리 잡은 듯하다. 이번 광고에는 팀 엘파마의 선수들인 나상훈과 박정민, 권진욱, 김희진이 출연했다.
영상미는 물론 작은 감동까지 주는 엘파마의 이번 TV광고영상에는 작년에 이어 팀 엘파마의 선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2010년부터 월드컵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상훈과 과거 주니어 사이클 선수출신인 김진희이 작년에 이어 출연했으며 2012 전국체전 산악자전거경기 7위에 랭크된 박정민도 합류했다. 반면 지난 CF에 출연한 황대균(팀 엘파마)은 군입대로 등장하지 못하고 지난해 제대를 한 권진욱이 팀 엘파마에 들어오며 바통을 이어받았다.
엘파마의 TV광고는 오는 2월부터 공중파와 지역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엘파마 2013 TV 광고영상
■㈜엠비에스코프레이션 www.elfama.com ☎(070)4002-3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