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다, 윌리어, 산타크루즈 등의 수입공급사인 오디바이크가 2015년 첫 세미나를 열었다. 주제는 로드바이크와 피팅.
오디바이크 대리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 세미나는 지난 2월 3일 대전을 시작으로 4, 5일 광주와 김해에서도 개최한 바 있으며, 2월 10일로 일정이 잡힌 수도권 세미나에는 많은 신청자가 몰려 11일까지 이틀간 나누어 개최하게 되었다.
2월 10일, 서울 성내동 오디바이크 사옥에서 수도권지역 대리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로드바이크와 피팅에 대한 세미나가 열렸다.
오디바이크 직영점 최창환 실장은 로드바이크의 특징과 지오메트리를 산악자전거와 비교해 알기쉽게 설명했다.
서울 성내동 오디바이크 사옥 11층에서 열린 로드바이크와 피팅 세미나 첫 날, 40여명의 대리점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오디바이크 직영점 최창환 실장과 기획부 손준익 대리가 강사로 나서 세미나를 진행했다.
최창환 실장은 로드바이크의 특징과 지오메트리를 산악자전거와 비교해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기획부의 손준익 대리는 오디바이크의 BFM 피팅시스템을 이용한 피팅법을 일목요연하게 시연했다. 세미나의 참석한 대리점 관계자들은 세미나 내용을 열심히 필기하거나 시연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교육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오디바이크가 소개한 BFM 피팅시스템.
오디바이크 손준익 대리와 김미소 사원이 BFM 피팅시스템을 이용한 피팅방법을 시연했다.
오디바이크는 “로드바이크 인구가 늘고 있지만 아직 산악자전거 판매에 익숙한 대리점에서는 로드바이크와 피팅이 생소한 분위기다. 따라서 관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피팅시스템을 발굴하고 그에 따른 교육을 진행했는데 전국적으로 많은 호응이 있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도 놀랐다”고 말하고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올해도 자전거문화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과 행사를 자주 개최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내비쳤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