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가 최근 진행한 함께 나눔 핸디바이크 증정 이벤트 (■관련기사: 오디바이크 핸디바이크 증정 이벤트) 결과 우수 사연 당선자 안성관 씨에게 핸디바이크가 전달됐다.
오디바이크 함돈휘 사장이 직접 안성관 씨가 근무처로 가서 핸디바이크를 증정했다.
오디바이크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핸디바이크 증정 사연공모 이벤트는 5월 20일 시작하여 지난 6월 25일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수많은 사연들 가운데 핸디바이크가 꼭 필요하고 잘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검증 과정이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최종 선정자로 안성관 씨가 확정됐다.
안성관 씨는 교통사고로 하지마비가 되기 전까지 운동을 좋아했으나 이후 마땅한 운동을 찾지 못했는데 이번 이벤트를 알게 되어 적극적으로 응모했다가 나눔 이벤트의 당사자가 됐다.
안성관 씨는 본래 활동적이고 운동을 좋아한 사람이었다. 1994년 불의의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고 치료비 때문에 생활고까지 겹쳐 운동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기가 여의치 않았던 차에, 오디바이크의 이번 이벤트를 보고 적극 응모하게 되었다고 한다.
증정식은 안성관 씨가 근무하는 정립전자 사옥 앞에서 있었으며, 오디바이크 직원과 안성관 씨의 동료 직원들이 자리를 함께 해 축하했다.
오디바이크 함돈휘 사장은 증정식에서 “앞으로 안성관 씨가 건강한 여가생활을 하는데 핸디바이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덕담을 했다.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