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알찬 겨울나기

뉴스와츠사이클링, 알찬 겨울나기
Watts_Winter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와츠스포츠

와츠사이클링이 추운 겨울을 후끈하게 날 수 있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동계를 맞아 실내훈련장 운영과 라이딩 인증도장을 모으는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는 것.

Watts_Winter_01.jpg
와츠사이클링 한남점은 2018년 2월 28일까지 실내훈련장을 운영한다. 비용은 월 5만원이며, 매월 10명을 선착순 접수받는다. 

와츠사이클링 한남 본점에서 운영하는 실내훈련장은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매월 총 1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비용은 월 5만원이다.

실내훈련장 이용자들은 트레이너와 파워탭을 대여 받을 수 있고, 샤워실은 물론 자전거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와츠사이클링이 취급하는 스톡, 리떼, 파소니, 사르토, 페스카 사용자의 경우 월 선착순 5명에 한하여 훈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면밀한 동계훈련을 위한 파워트레이닝/FTP 테스트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파워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한남 본점 채성훈 트레이너(idylos@naver.com)와 하남점 김진영 점장(bapho@khg.kr)에게 이메일 또는 방문 상담 후 진행할 수 있다.

Watts_Winter_02.jpg
Watts_Winter_03.jpg
와츠사이클링에서 스탬프 카드를 발급받아 도장을 모아보자. 5개를 모으면 의류 할인 20%, 10개를 모으면 3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도장 받을 때마다 따뜻한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스탬프투어는 추위에 굴복하지 말자는 뜻으로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와츠사이클링 한남, 고양, 하남점 모두 실시하는 이 행사는 각 지점 어느 곳에서든 스탬프 카드를 발급 받아서 라이딩할 때마다 들러 도장을 받으면 된다.

도장 5개를 모으면 의류 구입 시 20% 할인, 10개를 모으면 3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탬프투어 참가자에게는 각 지점 방문 시 마다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고. 스탬프투어는 12월 한 달만 실시한다.

■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