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가 6월 한 달간 윌리어 자전거 구입자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총 3가지다.
이벤트 1. 헬멧 증정
첫 번째 이벤트는 헬멧 증정이다. 윌리어 완성차를 구입한 후 네이버 카페인 ‘윌리어 라이더즈’에 가입해 ‘윌리어 사진 컨테스트’ 게시판에 정해진 양식대로 사진을 올리면 참가자 전원에게 헬멧을 증정한다.
윌리어 트리에스티나, 몬테그라파 구매자 전원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메리다 빅캣 헬멧을, 윌리어 센토1SR, 그란투리스모, 이조아드 XP 구매자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메트 인페르노 헬멧을 증정하는 것. 증정용 헬멧은 7월 13일 열리는 ‘윌리어 라이딩 데이’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
센토1 SR은 프로사이클링 무대에서 활약하던 센토 1의 최신 사양이다. 일체형 시트마스트를 채용하고, 공기역학성능을 강화한 포크와 프레임 디자인 그리고 비대칭 스테이까지 최신 기술로 무장되어 있다. 시트마스트를 포함한 M사이즈 프레임의 무게가 990g이다. 가격은 625만원이며,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과 펄크럼 레이싱 5 휠셋을 썼다. 사진은 마빅 코스믹 카본과 스램 레드 사양이다.
이조아드 XP는 윌리어의 베스트셀러다. 사진과 달리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과 시마노 WR501 휠셋을 사용했고, 컴포넌트는 FSA 제품. M(52) 사이즈의 프레임 무게는 1.17kg이다. 가격은 310만원이며, 매트블랙과 옐로우 그리고 레드 3가지 컬러가 있다.
트리에스티나는 윌리어 로드바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 더블버티드 가공한 알루미늄 튜브로 프레임을 만들었으며 시마노 105 그룹셋을 썼다. 가격은 189만원이고, 사이즈는 50, 52, 54가 준비되어 있다.
6월 중 윌리어 완성차를 구입하면 7월 13일 윌리어 라이딩 데이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메리다 빅캣 헬멧(왼쪽)과 메트 인페르노 헬멧.
이벤트 2. 사진 컨테스트
두 번째 이벤트는 윌리어 자전거 사진 컨테스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윌리어 라이더즈 카페의 ‘윌리어 사진 컨테스트’ 게시판에 윌리어 자전거의 시리얼번호 사진 1매와 본인과 윌리어 자전거가 함께 담긴 사진 1매 이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7월 첫째 주부터 열흘간 오디바이크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odbikem)를 통해 전시되는데, 팬들로부터 ‘좋아요’를 많이 받은 작품 10컷을 선정한다. 여기까지가 예선이고,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작품 10컷을 인화해 7월 13일 열리는 ‘윌리어 라이딩 데이’ 행사 시 한강시민공원에 전시해서 라이딩 참가자들과 시민들의 심사를 받게 된다. 스티커를 가장 많이 받은 다섯 점에 대해 상품을 증정한다.
윌리어 자전거와 함께 한 멋진 사진으로 컨테스트에 응모해 보자. 상품이 제법 괜찮다.
사진 컨테스트의 상품은 화려하다.
1등(1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짚(ZIPP) 카본 컴포넌트(짚 SL 핸들바, SL 스피드 스템, 바테이프까지)가 주어지고, 2등(1명)에게는 26만원 상당의 짚 알루미늄 컴포넌트(짚 서비스 코스 SL 핸들바, 스템, 바테이프)가 주어진다. 3등(3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켄다 C2C 700×23C 타이어와 울트라라이트 튜브를 각각 한 세트씩 증정한다.
사진 컨테스트 상품은 짚 컴포넌트다. 1등에게는 짚 카본 제품을, 2등에게는 알루미늄 제품이 주어진다. 3등은 켄다 타이어 세트다.
이벤트 3. 윌리어 라이딩 데이
마지막은 자전거를 함께 타는 윌리어 라이딩 데이다. 7월 13일(토요일) 오전 9시, 한강자전거도로 잠실대교 남단에서 모여서, 자전거 구입시 신청한 헬멧을 수령하고 한강자전거도로를 따라 암사동을 다녀오는 왕복 14㎞의 간단한 라이딩을 한다. 다시 잠실대교 아래로 모여 사진 컨테스트 예선을 통과한 10점의 작품에 투표하고 시상하는 것으로 이벤트가 마무리된다.
■네이버 카페 ‘윌리어 라이더즈’ 바로가기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