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바이크와 양평군은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하여 5월 10일 개최 예전이던 제3회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을 6월 15일(일요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양평군 뿐만 아니라 경기도를 비롯한 여러 자체단체들이 예정되 있던 행사를 연기하거나 축소운영한다.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오디바이크는 “세월호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는 뜻을 전했다.
‘제3회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이 오는 5월 10일(토) → 6월 15일(일), 양평생활체육공원과 남한강 자전거길에서 열린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오디바이크가 주관하는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은 자전거를 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비경쟁 자전거 퍼레이드다.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이 오는 5월 10일, 양평 남한강 자전거길 일원에서 열린다.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함께 자전거를 타고 즐기는 비경쟁 퍼레이드다.
자전거 퍼레이드는 초급과 중급 2가지 코스가 있다. 초급은 양평생활체육공원을 출발해 남한강 자저거길을 따라 후미고개, 개군레포츠공원을 거쳐 이포보까지 갔다 돌아오는 24㎞코스이며, 중급은 이포보에서 더 진행해 여주보를 돌아오는 48㎞코스다.
제3회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의 코스.
참가자격은 만 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과 어린이는 보호자 동의하에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접수는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 홈페이지(festival.ypmtb.com)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마감은 오는 4월 20일 → 6월 1일 24시(21일 0시)까지다. 단, 참가인원은 선착순 1000명에 한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 홈페이지 참조.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