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가 제 4회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을 진행한다. 이번 포토트립 미션 장소는 여의도다.
산바다스포츠가 11월 17일 서울 여의도에서 제 4회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을 진행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이 11월 17일 서울 여의도 일대에서 펼쳐진다.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은 스트라이다를 타고 주어진 미션에 맞는 포토 스팟을 찾아 스트라이다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SNS에 공유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뽑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미션은 행사 당일 공개될 예정.
스트라이다 포토트립은 주어진 미션에 맞는 포토 스팟에서 스트라이다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공유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일)까지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하면된다. 참가비는 2만원.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트라이다 물병, 손거울, 에코백, 완주배치를 증정한다.
스트라이다를 보유하지 않은 라이더를 위해 선착순 15명에게 스트라이다를 대여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트라이다 코리아 페이스북 참조.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바이크왓] 임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