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뉴스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Asan_MTB_tit.jpg
 4월 12~13일, 충남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열렸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아산시와 엘파마 등이 후원하는 이 대회에는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 2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2.jpg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지난 4월 12~13일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열였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의 시즌 오픈 대회이기도 한 이번 대회는 12일 다운힐 경기를 시작으로 13일 크로스컨트리 경기까지 총 11부, 5경기가 펼쳐졌다. 마지막 날 열린 XC 엘리트 경기에서는 양양군청의 유범진과 한국체육대학교의 유다정이 각각 남녀 일반부 우승을 거뒀으며 상급 마스터부에서는 이형모(세븐힐즈)가 1위에 올랐다. 
Asan_MTB_01.jpg
13일 XC경기에는 권진욱, 나상훈, 유범진, 최진용, 유다정 등 내로라하는 엘리트 선수를 포함해 수많은 동호인들이 출전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3.jpg
Asan_MTB_04.jpg
엘리트 일반부 남자경기는 양양군청의 유범진(위)이 우승을 거뒀으며 여자부는 한국체육대학교 유다정(아래)이 1위에 올랐다.
■ 대회결과 www.kcfmtb.or.kr ☎(043)224-9724

Sponsor

최신기사

리브(Liv), 배우 하서윤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리브(Liv)는 2025년 기대주이자 백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하서윤과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최근 영화 ‘스트리밍’을 비롯해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에 오른 하서윤 배우는 평소 즐기던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한다.

메리다 리액토 9000

리액토는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스컬트라와 함께 월드 투어를 담당하는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2011년 첫 모델이 세상에 선보였고, 스컬트라와 함께 각각의 특성을 강화하면서 현재 모델인 4세대로 진화했다.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

스캇노스아시아가 준비한 신형 에딕트 RC 시승 이벤트인 ‘SCOTT 익스피리언스 투어’의 첫 번째 스테이지가 완료됐다. 4월 6일, 성남시 운중동과 의왕시 청계동을 잇는 하오고개에서 열린 시승행사에는 40여 명이 참가해서 신형 에딕트 RC의 성능을 직접 확인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