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전거수입협회(회장 박승관)가 2013년 신규 회원사를 모집한다. 지식경제부 산하의 비영리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자전거수입협회는 매년 서울바이크쇼를 주최하고 있다. 지난 3월 타이페이 바이크쇼 기간 중에는 해외 브랜드와 제조사를 초청해 ‘한국의 밤’ 행사를 개최해 국내 자전거시장에 대한 현실을 알림으로써 시장질서를 바로 잡는데 기여한 바 있다.
올해는 서울바이크쇼, 자전거총정리행사, 회원사 체육대회, 협회장배 자전거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국자전거수입협회는 타이페이에서 해외 브랜드와 제조사에게 한국의 시장상황을 설명하는 한국의 밤 행사를 개최하는 등 시장질서 안정에 힘쓰고 있다. 사진은 한국의 밤 행사취지를 설명하는 박승관 회장.
한국자전거수입협회는 신규 회원사를 모집하며 “회원사들은 서울바이크쇼 참가 시 회원사 특전이 있으며 정부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협회차원에서 실천하고 있는 우수사이클선수 후원과 장학금 지급 등 사회기여에도 동참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국자전거수입협회 신규 회원사 가입은 7월31일까지 협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다.
매년 서울바이크쇼 등 시장활성화에 대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 ㈔한국자전거수입협회 www.koreabicycle.com ☎(02)543-8981 E-mail: info@koreabicyc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