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립리스 페달 시스템인, 시마노 클릭R(CLICK’R)의 체험단이 공식 발족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자사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지난 2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클립리스 페달과 신발에 도전하고자 하는 평페달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체험단 모집을 했고 지난 2월 25일 5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어서 3월 3일에는 제품의 전달과 사용방법 등의 내용으로 체험단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클릭R은 클립리스 페달의 사용을 두려워하거나 처음 사용해 보는 이 또는 자전거 출퇴근 등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클립리스 페달/신발 시스템이다. 스포츠용 클립리스 페달보다 클릿의 탈부착 장력과 각도가 낮게 세팅된 것이 특징이어서 보다 쉽게 그리고 적은 힘으로 신발의 클릿과 페달을 결합할 수 있으며, 쉽게 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클릭R 기술이 적용된 신발은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디자인을 적용했고 자전거에서 내려 걸을 때도 편안하게 만들어졌다.
스포츠용 클립리스 페달보다 안전하게 익힐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클릭R 클립리스 페달. T420은 한 면에만 바인딩이 장착된 페달로, 반대편(사진 왼쪽)은 평페달로 사용할 수 있다. PD-T700(사진 오른쪽)은 양면이 모두 바인딩이 부착된 제품.
체험단으로 선정된 클릭R 오형제. 왼쪽부터 고은성, 윤용순, 김판관, 김민경, 임양락 씨.
5명의 체험단은 클릭R 제품군인 신발과 페달을 3달 간 직접 사용해 보면서 느낀 점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월 1회 이상 게시물을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체험단 모두에게 자신이 원하는 클릭R 모델이 전달되었으며, 6월 12일 발표하는 우수체험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시마노 제품이 상품으로 전달된다.
5명의 체험단 ‘CLICK’R 오형제’ 구성원과 체험용 제품은 다음과 같다.
–고은성 신발: CT40 블랙/ 페달: T700 블랙
–윤용순 신발: CT40 오렌지/ 페달: T700 블랙
–김민경 신발: CW40 에메랄드 그린/ 페달: T400 화이트
–임양락 신발: CT70 그린/ 페달: T420 블랙
SH-CT45 클릭알 슈즈는 통풍성을 강화한 여름용이다.
SH-CT70은 편안함을 강조한 모델. 자전거에서 내려 걸을 때도 편안하다.
■㈜나눅스네트웍스: www.nnxsports.com ☎(055)310-2920
■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