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전문숍인 펀박스(스페셜라이즈드 목동점)가 오픈 7년 만에 확장 이전했다. 펀박스(FUNBOX)는 고창 산악자전거공원를 설계한 트레일빌더이자, 네이버카페 ‘DH클럽’의 매니저인 손창환 씨가 2016년 7월 오픈한 산악자전거 전문매장이다. 초기에는 여러 브랜드의 산악자전거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개념이었지만, 스페셜라이즈드의 E-MTB를 경험한 후 산악자전거의 미래는 전기자전거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진 손 대표의 결정으로 스페셜라이즈드의 간판을 걸게 됐다.
손창환 대표는 펀박스를 그동안 산악자전거 특화매장으로써 견실히 운영해왔지만 전시 공간과 정비 공간이 협소하다는 문제점이 있었다면서, 확장 이전을 통해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전기자전거에 대한 가장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소모품을 포함한 서비스 부품을 상시 보유하고 있어서, 소비자가 정비 기간 때문에 라이딩을 멈추는 일이 없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특성을 정확하게 설명하고 고객의 성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점도 펀박스의 자랑입니다.”
손 대표는 ‘고객의 즐거운 자전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면서, 확장이전한 펀박스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 펀박스(스페셜라이즈드 목동점) ☎(02)2655-1810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공항대로 656 (주차 가능)
화요일부터 토요일 :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 :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주 월요일과 2/4주차 일요일 정기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