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사진 한동옥
㈜신티에스(대표이사 신금식)의 퍼포먼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이 공개 모집한 인플루언서 발대식이 열렸다. NSR의 앞글자 N과 인플루언서를 합쳐 만든 N플루언서(NFLUENCER)의 모집에는 총 330명이 지원해서 경쟁률이 55 대 1에 달했다고.
55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6인의 N플루언서. 왼쪽부터 문성준, 조봉우, 김효운, 송미경, 이화은, 김상철 씨.
김성희 NSR 사업본부장과 김상철 씨.
NSR의 김성희 사업본부장은 N플루언서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며, N플루언서들이 NSR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주는 피드백과 영감을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거나 개선하는데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6명의 1기 N플루언서들은 활동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6개월 간 NSR의 의류 및 용품을 착용하고 매 달 2회 진행되는 정기 라이딩에 참여하고, 온라인 SNS 활동을 하게 된다. N플루언서들에게는 NSR의 커스텀 팀킷을 포함한 의류와 액세서리 그리고 활동비가 지원된다.
■ NSR 1기 N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6명의 라이더가, 발대식을 기점으로 N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한다.
N플루언서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정기 라이딩과 SNS를 위주로 한 온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현장에 전시된 NSR의 커스텀 의류들. 1기 N플루언서들에게는 NSR이 특별히 만든 커스텀 팀킷이 전달될 예정이라고.
■ NSR www.nsrriding.co.kr ☎(070)4006-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