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가 챕터2(Chapter2)의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챕터2는 2017년, 첫 모델인 테레를 공개하면서 프리미엄 로드바이크 시장에 진입한 뉴질랜드 브랜드다. 창업자인 마이클 프라이드는 수상스포츠로 유명한 닐프라이드의 자전거 사업부에서 10년 넘게 근무하면서 레이스용 자전거를 개발해 온 경력이 있으며, 챕터2라는 브랜드 이름은 마이클 프라이드의 자전거에 대한 도전 두 번째 장이 시작됐음을 의미한다. 제품의 이름을 마오리어로 짓고, 뉴질랜드의 자연과 전통 그리고 문화를 상징화한 컬러와 디자인을 프레임에 적용하는 것이 챕터2의 특징이다.
챕터2 앰버서더의 모집기간 오는 8월 15일까지이며, 8월 20일 선정자 발표 후 앰버서더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발대식으로부터 1년이다. 지원은 구글폼을 통해서 이뤄진다. SNS와 스트라바 계정, 자전거 경험 그리고 앰버서더 지원 동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앰버서더에게는 챕터2 제품 중 원하는 모델(테레, 후루, 레레 중 택 1)의 프레임이 주어지며, 정기라이딩 활동비와 산바다스포츠의 직영매장인 위클 청담과 여의도점을 통한 정비서비스가 지원된다.
앰버서더들은 월 1~2회의 정기 라이딩에 참여해야 하며, 월 2회 이상 SNS에 챕터2와 관련된 컨텐츠를 업로드할 의무가 있다. 산바다스포츠가 제작하는 챕터2 홍보 컨텐츠의 촬영과 챕터2 관련 행사에도 참여해야 한다.
산바다스포츠는 챕터2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앰버서더 모집 게시물에 다른 라이더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서 3명에게 챕터2 티셔츠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 챕터2 앰버서더 지원 링크(클릭)
■ 챕터2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apter2korea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